MY MENU

구글 쇼핑

직접 집행하기에는 복잡한
구글 쇼핑 광고,
이니셔티브가 함께합니다.

브랜드 경쟁력은 물론 높은
구매전환에 효과적인 구글 쇼핑 광고

Google Shopping

구글 쇼핑 광고 데스크톱 검색결과

DESKTOP

구글 쇼핑 광고 태블릿 디바이스 검색결과

TABLET

구글 쇼핑 광고 모바일 검색결과

MOBILE

구글 쇼핑?

구글 쇼핑에서 식탁을 검색한 모바일 검색결과
구글 쇼핑 광고는 기존의 검색 광고와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모든 기기에서 제품 키워드(제품명) 검색 시, 상품 이미지를 포함한 쇼핑 광고가 게재 됩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에만 비용이 과금되는 CPC 광고이며, 예산 한도 설정을 통해 지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환 추적을 통해 광고의 성과 측정 및 광고 분석이 가능합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순위는 CPC 입찰가 + 광고 품질평가지수가 합산되어 순위가 결정됩니다.

검색 광고와 쇼핑 광고의 차이

쇼핑 광고는 광고 문구 또는 키워드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제품 정보를 통해 상품 피드를 생성 후, 이를 기반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좋은 광고문안, 좋은 키워드 보다는 좋은 품질의 피드와 제품을 잘 알릴 수 있는 이미지가 쇼핑 광고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구글 쇼핑 스니커즈 모바일 검색결과

왜 구글 쇼핑일까요?

트래픽 증가
도달 범위 확대
높아지는 국내 점유율
신뢰높은 데이터 리포트

구글 쇼핑 진행 준비

국내 사업자 아이콘
국내 사업자

국내 사업자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사업자 등록번호가 필수로 준비되어야 합니다.

계정 준비 아이콘
계정 준비

구글 쇼핑 광고를 위해서는 판매자센터 계정과 애드워즈 계정을 생성 후 연동해야 합니다.

상품피드 최신화 아이콘
상품피드 최신화

최소 30일 마다 제품 데이터를 구글에
업로드 할 수 있어야 지속적인 노출이 가능합니다.

배송상품 아이콘
배송상품

배송이 가능한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국내에서 직접 배송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상품 피드 준비 아이콘
상품 피드 준비

구글 쇼핑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구글
정책에 맞는 상품피드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웹 안전성 확보 아이콘
웹 안전성 확보

전자상거래에 적합한 보안서버 SSL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HTTPS 처리)

구글 쇼핑 광고
진행 가격

제품등록 100`상품

제품피드 등록: 100개

판매자센터 / 구글애즈 계정생성 연동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상품피드 생성 (자동업데이트)

구글애즈 광고캠페인 설정

제품등록 300`상품

제품피드 등록: 300개

판매자센터 / 구글애즈 계정생성 연동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상품피드 생성 (자동업데이트)

구글애즈 광고캠페인 설정

제품등록 500`상품

제품피드 등록: 500개

판매자센터 / 구글애즈 계정생성 연동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상품피드 생성 (자동업데이트)

구글애즈 광고캠페인 설정

제품등록 1000`상품

제품피드 등록: 1000개

판매자센터 / 구글애즈 계정생성 연동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업체정보 및 브랜드 설정

상품피드 생성 (자동업데이트)

구글애즈 광고캠페인 설정

구글 쇼핑 광고, 복잡하고 어려우신가요?
이니셔티브가 함께 하겠습니다.